핵심서비스 이행표준
효과적이고 전문적인 상담 및 활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- 효과적인 상담 및 활동을 위하여 유형별 전문가를 배정하겠습니다.
-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연 정기적으로 사례회의를 개최하겠습니다.
- 매체상담 전문 인력의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.
쾌적한 교육·연수 환경과 체계적이고 질 높은 교육연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- 교육·연수 일정을 연수시작 사전에 공지하여, 교육·연수 신청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- 질 높은 교육·연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·연수 만족도 조사를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.
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(CYS-Net)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.
- CYS-Net 연계를 점차로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- CYS-Net의 구축과 체계적인 관리를 위하여 지역별 컨설팅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- 효율적인 CYS-Net 시스템의 운영을 위하여 관련 지도자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DOVOL 시스템(dovol.youth.go.kr)을 운영하겠습니다.
- 봉사활동 시스템을 통하여 봉사활동을 신청 및 확인서 발급을 위한 시스템을 운영하겠습니다.
- 실시간 도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·운영하겠습니다.
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- (재)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서비스 이행상태를 평가하고 서비스 제도를 계속 발전시키겠습니다.
- 고객의 요구와 불만사항을 파악하여 이를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, 그 결과는 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하겠으며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-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는 물론 각종 모니터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재단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으며, 어떠한 작은 의견이라도 소중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.